고주파클립보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정대박 조회 13회 작성일 2020-06-02 13:39:29 댓글 0

본문

[IT] 클립보드 200% 활용하기2 (PC와 스마트폰 간 텍스트 복사 붙여넣기가 가능해요?️?)

클립보드 공유를 통하여 컴퓨터와 스마트폰 간 텍스트 복사 및 붙여넣기가 가능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준비자료 다운로드-
클립보드 공유설정.ZIP
http://bit.ly/goodjobtube
#꿀팁 #정보 #클립보드 #복사 #붙여넣기 #공유
SH : 진짜 감사합니다. 첨에 안되는 줄 알았다가 다시 차근차근 해보니까 잘 됩니다. 안내문구가 있어서 반나절을 따라해봐도 잘 안되더니 유튜버님 영상보고 해결했어요!!! 이런 걸 빨리 이해하려면 프로그래밍을 공부해야하나요? 디버깅이란 것도 첨 알았네요.
Choi Nakhun : 다만 폰>>컴퓨터는 잘 되지 않는데, Pigeon은 원래 폰에서 컴은 안되는건가요?
Choi Nakhun : 감사합니다 ㅜㅜ 재택근무 중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만 윈10 + 안드10 사용중인데, join 말고도 pigeon도 사용 가능함을 확인하였습니다. (텍스트만)

[체험판]고주파는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궁금점이 해결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방송중 설명하던거 클립으로 딴겁니다. 많이 보러와 주세요
도움이 됬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노래https://www.youtube.com/channel/UCQ8p...
DJ RossoCorsa 구독 부탁드립니다.
카페-견적문의
http://cafe.naver.com/archdevel
지범규 : 접지가 된 콘센트 변경도 방법이었네요. 감사합니다.
정규민 : ㄱㄱ말투재밌어요
조구리 띵! : 하.... 갤럭시 gtx1070 왔는데 고주파들려 ㅠㅠ 교환신청했는데 가능할까
푸르른 : 컴퓨터 오늘 새로삿는데 지지직소리가나네요 키기만했는데 ㅜㅜ뭐가문제인가요
Brother Number : 파워을 바꾸여야되거싷다
건독 : 나이들면 점점 고주파가 안들림 ㅋ
정재영 : 마이크로닉스 700w 쓰고있는데 고주파 꽤쩝니다..
d d : 260 뻥파워쓰던건 고주파가 안낫는데 500 마닉새로바꾸니까 나네요ㅋㅋㅋㅋ 교환요청중
준서 : 배그채헙판에수리탄이있어요
Jae Hee : 글카 바꿧는데 해결됨 확실하다

[시나공 컴활2급] 012 클립보드

[시나공 컴활2급] 012 클립보드
[영상코드] 360012 / 380012

시나공 카페에서는 최신기출문제와 해설, 시험대비자료, 합격 전략 및 수기, 자격증 관련 문의 및 자료 등 IT 자격증 시험을 위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페 주소 : https://sinagong.gilbut.co.kr/it/

... 

#고주파클립보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ramapd.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