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채 전화번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야쿠르트 조회 3회 작성일 2020-11-22 00:07:09 댓글 0

본문

사채, 꼭 갚아야 하나? 사채에 대한 모든 것. 사채 늪에서 벗어나는 법..

사채는 가급적 사용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어쩔 수 없이 사용해야 한다면 대부협회 등록된 곳에서
사용하시길 추천합니다.
경찰 아저씨는 항상 어려분을 응원합니다.



#경찰아저씨#사채#대출

경기도 '불법사채·성매매' 전화번호 즉각 차단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경기도 '불법사채·성매매' 전화번호 즉각 차단

[앵커]

경기도가 이통통신 3사에 이어 별정통신사업자들과도 손잡고 불법사채와 성매매 퇴출에 나섰습니다.

고금리 대부나 성매매 알선 불법 광고 전단에 적힌 전화번호를 사용 정지해 업주들을 압박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보도에 강창구 기자입니다.

[기자]

경기도가 이동통신사들과 손잡고 불법사채와 성매매 퇴출에 나섰습니다.

고금리 대부나 성매매 알선 불법 광고 전단에 적힌 전화번호를 이용하지 못하도록 정지하는 방식입니다.

지난달 이동통신 3사와 협약을 맺은 경기도는 대형 이동통신사의 통신망을 빌려 휴대전화 서비스를 하는 별정통신사, 일명 알뜰폰 사업자들과도 협약을 맺었습니다.

전국에 등록된 37개 모든 별정통신사가 참여하는데 업체들은 경기도가 요청하는 해당 전화번호의 사용을 3개월간 정지하게 됩니다.

이 기간 가입자는 불법 광고가 아니라는 증명을 하지 못하면 해당 전화번호는 해지 처리됩니다.

경기도는 이동통신사들이 모두 동참함에 따라 불법광고 차단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김영수 / 경기 공정특별사법경찰단장] "불법광고 전단지를 수거하면 그 광고에 활용되는 전화번호를 저희가 1차적으로 차단하는 시스템을 가동시킨후 이후에 별정통신사에 통보해서 아예 이용정지를 하게끔…"

앞서 경기도는 불법 고리사채업체에 대한 집중단속을 벌여 고리대금업자 40여명을 검거해 검찰에 넘긴데 이어 불법광고에 활용된 전화번호 400여개를 파악해 통신정지를 요청한 바 있습니다.

경기도는 불법광고 차단효과를 높이기 위해 길에서 주운 불법 광고를 경기도 콜센터나 특별사법경찰단 홈페이지에 적극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연합뉴스TV 강창구입니다.

kcg33169@yna.co.k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r
https://goo.gl/VuCJMi\r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r
http://www.yonhapnewstv.co.kr/

실제로 사채를 빌리면 어떻게 되는지 한번 해봤습니다.

마지막 쿠키 영상 있습니다. 끝까지 봐주세요
최근 불법대출 사기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제영상을 보시고 정보 많이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불법사기대출 절대 받지맙시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35411056847
카페주소 : https://cafe.naver.com/butiburst2

... 

#개인사채 전화번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ramapd.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