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거실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지락 조회 17회 작성일 2021-06-10 16:20:23 댓글 0

본문

거실장 어떻게 골라야할까요? 거실장 살 때 꿀팁!

가구는 어떻게 사야 실패하지 않을까요?
옷은 입어볼 수 있는데 가구은 그럴 수 없어 망설이셨던 분들을 위해,
실패하지 않는 가구 구매팁을 소개해드립니다.
오늘은 거실장편! 거실장 살 때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거실장 #거실장구매하는법 #가구구매 #가구구매꿀팁
COLA K : 굿굿굿
MC Shin : tv 사이즈 별 거실장 높이 산정이 제일 중요합니다.
밀크메리 : 티비는 65인치인데 거실장은 180-200에서 고민중입니다.
200을 하는게 더 현명할까요?
hy k : 피아노 도장에 명품스타일 제품을 (2200사이즈)를 230줬어요 바가지 인가요??또 안에 마감이 그냥 나무인데 ,,이게 더 좋다 하는데 맞나요??
쫘리 : 오피스텔 7평정도 되는데 요번에 인터넷 설치하면서 티비도 55인치하려합니다. 티비장 크기는 1500이 나을까요?? 1200은 너무 타이트할까요??

똑똑하게 가구 고르는 방법! 노하우 공개....!! (베스트 거실장 추천)

인테리어 비밀과외 9번째 이야기는 거실장
TV를 올려서도, 장식장으로도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어떤 것들을 체크하고 구매해야 하는지
사이즈, 소재, 높이, 제품추천 등
모두 담았습니다 :)
행복해지는 일상을 위해 똑똑한 구매하세요!


#인테리어비밀과외​ #가구추천
#이폼공간스타일링​​ #​거실인테리어​
#거실장 #장식장 #TV장 #티비장 #수납장



★With 이폼
- 매일 함께 인테리어해요! '구독하기' 꾸욱
- 이폼 메일 o.minike.a@gmail.com
- 이폼 일상 https://www.instagram.com/leeform_/​​
- 이폼 블로그 http://blog.naver.com/niceoma​​



Copyrightⓒ2021 Lifestyle 이폼 All Rights Reserved.
김용구 : 안녕하세요
체리향기9 : 집 중앙에 위치하는 거실장 선택이 최우선시되는데 고를때 고려사항과 브랜드까지 콕콕 집어주시니 넘 유용하네요~ 감사해요^^
배기주 : 보르데는 usm 보급형이라도 보면 될까요?
킴러브어게인 : 장 고르기 젤어려을순간! 장이 내집크기랑 안맞으면 큰낭패 분명 인터넷보고 직접보고샀는데 장이 집에비해 너무크거나 안맞으면 띠로리~ 전 아직 부모님과살아서 그런걱정 안해두되는데 만약 독립해혼자 살게되믄 가구 장 고르니 넘어려울둡해요
최선형 : 정보 감사합니다~

ENG) 동거커플의 27평 아파트 룸투어 고고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상 초반부에 직접 언급하듯이
전 절대 …! 이사하자마자의 집을 내 집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라..!!!
이사 브이로그 이후로 1년이 넘도록 룸투어 영상이 없었던 것인데요!!!


자고로!! 진정 자리 잡힌 인테리어란..!!!!
어느정도 살아보고..!!
오로지 내 취향이 가득 담긴 것들로만 하나둘씩 채워가며..!!!
아니다 싶은 건 내다 버리고..!!
동선이 꼬인다 싶으면 요리조리 구조 바꿔가면서..!!!
그렇게 열 번 정도 갈아엎고 나야~~~!!!
진정 자리 잡힌 내 집이 된다 ~~~ 이 말입니다~!!


는 사실 저만의 생각입니다^^ 한 귀로 흘려들어주세요ㅎ




하지만 여긴 제 채널이니까 저만큼은 제 소신껏 해야쥬


2019년 6월 말에 이 집에 이사 들어오면서..
“과연.. 이전 집에서는 10개월만 살고 나오느라고..
10개월 동안 방 구조만 10번 바꾸다가 결국 이사해버렸는데.. 이 집은 자리 잡는 데에 몇 개월이 걸릴까?”
라고 생각했는데요 (이전 집에서 룸 투어 못 찍은 이유^^)
무려 1년 3개월 밖에 안 걸렸습니다 ~!!!! 박수 ~!!!!! ㅋㅋㅋㅋㅋㅋ




남는 방 하나를 그저 짐이나 쌓아두는 창고로 쓰고싶지 않아서..
어떻게든 목적이 뚜렷한 방으로 잘 살리고싶어서 오래도록 이런저런 시도를 참 많이 했었는데요…
그냥 .. 창고로 쓰기로 해버리는 순간 마음이 참 편해지더라구요..
끝방에 대한 마음을 내려놓은 뒤로부터 확실히 집이 자리가 잡히는 느낌이에요
[ 휴식만을 위한 탁 트인 거실 + 잠만 자는 침실 + 일만 하는 작업방 + 창고 ] 체제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창고방 문만 살짝 닫아주면^^ 아주 깔끔하고 코즤한 저희 집
예쁘게 봐주세요




〰️
⚜️ 댓글로 질문 주신 인테리어 제품 정보들 (계속 추가) ⚜️

썸네일 발매트 - 콜드피크닉
커피머신 - 드롱기 반자동 ECP31.21
턴테이블 - 티악 TN-4D
창고방 옷장 - 마켓비
거실장 / 작업방 원목테이블 - 폴앤리나맨션
대형전신거울 - 리센트 가구
벽시계 - 빈티지제품
거실 테이블 - 이케아
거실 러그 - 집꾸미기 https://m.ggumim.co.kr/furniture/view/62535
식기건조대 - 이케아
초록색 체크 침구 - 쉐누아파리
침대 프레임 - 무인양품
황토매트 - 엄마가 저 생리통때문에 배 위에 얹으라고 사준건데 우디전용 전기장판으로 쓰입니다..
http://www.woorihwangto.com/m2/goods/view2.php?goodsno=234


정보없음
모니터 받침대 - 예전에 인터넷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바로 주문한거라 상호도 모르고 어떤 경로로 주문했는지도 도무지 기억이 나지 않고 아무리 검색해도 안 나와요.. 더이상 안 파나? 싶을 정도.. ㅠㅠ 회사가 망한걸까..!!! ㅠㅠ 문자랑 네이버 결제내역 등 여기저기 아무리 뒤져도 결제 기록조차 못찾겠어요..

침실 커튼 - 남자친구랑 동대문 시장 직접 뒤져서 찾아낸 터키산 수입원단 커튼이에요! 브랜드는 없구.. 어디서 찾았는지도 기억이 나지 않숩니다...ㅠㅠ예쁜만큼 확실히 쫌 비싸긴 했어유..

우디 밥그릇 - 3년전쯤 남자친구랑같이 궁디팡팡마켓 구경하다가 발견하고 바로 산건데요 ㅋㅋ 요리조리 뜯어봐도 상호가 적혀있지를 않네요.. 진짜 튼튼하고 좋은데 ㅠㅠ

우디 해먹 - k\u0026h라는 브랜드 제품인것 같은데 산지 4년 가까이 됐어요. 찾아봤는데 더이상 국내 온라인에서는 파는데가 없는 것 같아요 ㅠㅠ




〰️
Se ren : 썸넬보고 k-유교걸은 헐레벌떡 들어왓다...
해던 : 중간방 테이블 정보는 없을까용..? 넘예뻐요
Gaeun Cho : 거실 벽면 가려준 커튼 어떻게 달았는지 궁금해요!!!(간절) 곧 전세집 들어가는데 ㅠㅠ 거실 아트월이 너무너무 맘에 안들어서 걱정입니다아 ㅠㅠ
wannabe y : 침실에 우디가 깔고 있는 이불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
Juliet Choi : 저랑 비숫하시네요 늘살면서 항상 옮기고 계절마다 가구배치를 틀리게해요
덕분에 먼지 쌓일일도 없구요.
제idea에 제가.지쳐요 ㅎㅎ
한국은 많이 춥죠?
저도 문밖나가지도 못하고있을정도예요. 너무 늘어나는 확진자땜에 ...여러분도 길지만 이상황을 끝까지 조심하세요

... 

#그린거실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79건 3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ramapd.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